소개팅 때 이러면 100 Percent 망한다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사랑 때문에 눈이 멀었다는 의미로도 사용이 됩니다. 영영사전을 찾아보면 소개팅은 아래와 같은 뜻으로 나와 있습니다. 바로 상대에게 따뜻한 손난로나 음료를 건네는 것이다. 기존 성향과 관계 없이 손이 따뜻해지면 이타심이 훨씬 커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2014년 영국 남웨일즈대학 연구팀이 학생 60명을 두 그룹으로 나눈 뒤 절반에게는 따뜻한 손난로를 주고, 나머지 절반에게는 차가운 손난로를 줬다. 그 결과 따뜻한 손난로를 든 사람들이 더 뚜렷하게 협동심과 좋은 마음씨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모태범은 "저희 커플이 얼마 전에 다퉈서 딱 필요한 것"이라며 임사랑의 버킷리스트(소망목록) 중 하나인 '탱고 레슨소'로 향했다. 여기서 '탱고 스페셜리스트' 런던홍과 쏠을 만난 모태범 임사랑 커플은 화해를 위한 탱고 레슨에 돌입했다. 처음엔 적막 속에서 각자 몸 풀기에만 열중했던 이 커플은 밀착 동작이 진행되자 점점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갔다. 이후 2주간 열혈 연습을 한 뒤, '밀롱가 파티'에 참석해 손등 키스가 섞인 탱고 공연으로 현장을 적셨다. 이를 본 전진은 "결혼하면 피로연 때 둘이서 탱고를 추면 멋있겠다"라고 감탄하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라며 묻는다든지, 수업이 일찍 끝나서 귀가하고 있는 상대에게 전화를 한다든지 하는 식이다. 이렇게 먼저 목소리를 트면 실제로 만나서 어색할 일이 확 줄어든다. 그러면서 “근데 8만7000원이 나왔는데 여자분이 4만원만 계산하고 가더라”며 “그래서 1차로 열 받았는데 상대 여성분이 고생했다고 하고 그냥 집에 갔다. 난 차가 없고 여자분이 차가 있어서 집에 데려다주기로 했었는데, 그 뒤로 열받아서 연락을 안 했다”고 적었다. 미국 디트로이트식 피자집으로 강남점은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식사하기 좋은 듯. 다른 미국식 피자보다 덜 짜고, 도우가 빵처럼 두꺼운 느낌인데 적당히 촉촉하고 토핑도 맛있어서 괜찮은 집이다.


공격적으로 써서 죄송하지만, 신임교수신데 초심부터 너무 썩으셨네요. 저도 MZ 끝자락에 있으면서 학생들 교육시키는 입장에서, 젊은 분들이 학생교육은 뒷전에 두는것 보면 너무 안타깝습니다. 말씀하신것처럼 서로 지킬건 지키고 살기위해서 교육이라는 본분은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런글이 하이브레인넷도 아니고 학생들이 주로 보는 김박사넷에 올라온다는게 같은 직군의 사람으로써 너무 부끄럽네요.


목소리를 듣는 순간 의외로 긴장이 풀리기도 하고, 처음 대면했을 때 훨씬 친숙한 기분이 든다. 오히려 동갑과 다르게 한 쪽이 연상이나 연하인 경우, 말을 놓기가 쉽지 않다. 다만 가급적 연상에 있는 사람이 먼저 ‘말을 놓아도 될까요’라며 제안하지 말자. 이걸 싫어하는 사람들이 꽤 있어, 오히려 더 경계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동갑내기라면 ‘서로 편하게 말하자’며 가급적 말을 빨리 놓는 게 좋다. 연락이 부담스러운 일이 되지 않도록 신경을 써 주는 게 중요하기 때문.


검정색, 회색, 남색 등은 무난함을 상징할 수는 있으나, 자칫 인상에까지 어둠을 느끼게 할 수 있어 되도록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빨간색, 분홍색, 흰색 등의 의상을 선택해 밝은 이미지를 나타내 보세요. 한 통계에 따르면 대부분의 남성은 밝은 색의 의상에서 큰 시각적 자극을 느낀다고 하니, 사랑을 부르기에는 밝은 색의 옷차림이 제격이겠죠. 해당 설문에 의하면, 미혼남녀들은 소개팅에서 상대의 외적인 요소보다는 대화코드, 느낌 등 내적인 요소를 더 중요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약속시간에 지각하는 건 둘째 치고, 말끝마다 찰진 욕을 내뱉어 상대방을 불쾌하게 하면 기본적인 신뢰를 넘어 시작도 전에 둘 사이를 멀어지게 된다. 보통 서로를 처음 만나는 소개팅 자리는 서로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올바르고 선한 이미지를 드러내는 것이 좋다. 최소한의 매너를 갖출 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 소개팅에 마음에 든 여자가 나오면 남자의 마음은 급하다. ’라며 먼저 말을 놓기도 하고, ‘다음 주에 뭐해요? 영화 보러 가죠.’라고 만난 지 1시간도 안 되어 애프터 신청을 하는 사람도 있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소개팅에서는 말이 아닌 대화를 해야 한다.”며 “대화를 위한 질문을 던져야 한다.”고 설명한다. 자신이 일방적으로 쏟아내는 이야기는 ‘말’이다. 반면 상대가 공감하고 동의하는 주제에 대해 서로 주고받는 이야기는 ‘대화’다. 강남역에 이 정도 깔끔함과 이 정도 퀄리티, 이 정도 접근성, 이 정도 가격을 지닌 곳은 매우매우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남자 4명이 가서 왠만한거 다 시켜먹어 봤는데 (사케 콜키지 값 빼고도 30만원 나옴ㅠ) 왠만하면 다 평타는 칩니다. 대체로 ‘회종류는 평타, 요리종류가 훌륭하다’ 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SNS 갬성도 느낄 수 있는 강남역 핫플 카페입니다. 소개팅에 무슨 돈까스인가 싶을 수 있지만 '정돈'이라면 다릅니다! 대학로에 본점을 둔 정돈은 강남역도 지점을 내며 그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MC들은 '내가 만난 최악의 소개팅 빌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김숙은 "상대방이 너무 정중하게 연예인은 얼마 버는지 물어봤다. 실망할까 봐 걱정됐다"고 밝혔다. 주우재는 "대학생일 때 소개팅을 해봤다. 영화관에 영화 보러 갔는데 전화를 받더라. 와장창 깼다"며 공중도덕을 지키지 않은 빌런에 대해 말했다.

오피사이트 추천 서울 오피 more info 강남 오피 more inf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